5 ESSENTIAL ELEMENTS FOR 선릉

5 Essential Elements For 선릉

5 Essential Elements For 선릉

Blog Article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참고로 재실이란 능이나 종묘, 무덤이나 사당 옆에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은 집을 말해요.​​

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(?)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. 제 입맛엔 많이 달고,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빌딩숲이 빽빽하게 자리잡은 강남에서 흔치않은 녹지인데다가 부지 규모도 매우 큰 편이다. 테헤란로, 봉은사로, 선릉로, 삼성로 사이 거의 한 블록이 다 선정릉 부지이다.

황토한증막이 좀 조용한 편이었고, 저는 건강을 위해 주기적으로 소금방에서 찜질을 해주는데 면역력이 쑥쑥 올라갑니다.

대중매체

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왕씨 몰살

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.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.

맛없기도 힘들겠쥬 -? ㅎㅎ 점심보다는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곳. 근데 여기 콩나물 국밥 집인가보다..

선릉과 마찬가지로 선릉오피 중종께서 잠들어 계신 정릉에도 홍살문과 신도가 뻗어있습니다.

그러나 선정릉 및 삼릉 일대는 문화재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개발 대상에서 제외되었고 오늘날에는 이러한 영향으로 지금은 도심 한복판에 있는 왕릉이 되었다.

산책로 언덕마루에서 찍은 사진. 지난 토요일 저희 와이프와 아들의 인생샷 건진 것 같아요. 마치 그림속 풍경같지 않나요? ㅎㅎ

Report this page